제품 후기

에어팟 프로 2 밀라노 가죽 케이스, 비유어산타

게임이 더 좋아 2023. 8. 19. 23:45
반응형
728x170

 

에어팟프로 2가 생겼다.

에어팟 프로 2에 걸맞은 대접을 해줘야하는 찰나

가죽케이스가 이쁘더라

원래 투명만 고집하는 나였지만

가죽에 그냥 끌렸고 색에 끌렸다.

밀라노 가죽 케이스란 말에 더 가죽에 신뢰도가 올라갔다.

 

브랜드 이름 좀 치네?

내가 산타 없는 걸 너무 빨리 알아버렸었는데 

이제는 나에게 선물을 할 나이가 되었다.

Italy 국기가 써져있어 밀라노 가죽 케이스의 품질에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영롱한 보라색

고급진 단어로 페르소나 퍼플이라고 한단다.

색이 좀 고급지다.

유광, 무광 그 어딘가의 광을 가지고 있어서 이쁘고 좋아보인다.

 

내가 아이팟이 생기게 해볼게 

 

 

우선 버튼이 자석에 디테일이 있다.

고급져보이는게 디테일인데 고급져보인다.

마감이 깔끔한 것도 고급짐을 더한다.

 

그럼 내가 다시 케이스에 들어가볼게

 

에어팟이 들어있다고 상상되지 않는 겉모습이다.

이 고급짐을 여자친구에게 선물해보았다.

 

 

벼랑 끝에 매달려있는 케이스 같지만 전혀 아니다.

가방에 달기에 딱 좋게 만들어진 것을 알 수 있다.

후기를 들어보니

끌고다니기 좋다고 한다.

 

보라색과 검은색이 맞지 않을 줄 알았지만

조금 재질이 다르지만 충분히 어울리는 모양새다.

들고 다니니까 맘에 든다고 하더라

 

가방이랑 같이 보니까 더 광이 없고 깔끔한 것을 알 수 있다.

무광인 가방이랑 하면 더 찰떡일듯

더군다나 최근에 비왔는데 저거 안젖음

방수도 되나보더라

그치만 물은 피하는 것이 좋다.

왜나하면 그래도 틈이 있다.

방수는 케이스일뿐 내가 물에서 에어팟 들을게 아니면 피하자

역시 내 가방에 더 잘어울리는 거 같기도 한 무광인 가방에 더 잘 어울리는 케이스!

 

 

 

비오면 유감

비에 안젖고 유광과 무광 사이의 비비드 컬러의 에어팟 가죽 케이스를 구매하고 싶다면 쿠팡에서 살 수 있음

https://www.coupang.com/vp/products/7478349563?vendorItemId=86637063521&isAddedCart= 

 

이제 사라져 볼게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