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이닝은 앞에서 말했다시피 슬롯의 개수가 정해져있어서 오버플로우가 생기는데 그렇다면
자료구조의 형태를 배열이 아닌 연결리스트로 연결하겠다!!! 라고 해서 만든 것이다.
그래서 여기에는 슬롯 사이즈가 들어가지 않는다.
대충 이렇게 만든다.
void main()
{
init_map();
add_record("age", "A");
add_record("ant", "A");
add_record("allow", "A");
add_record("best","B");
add_record("beef","B");
add_record("bye","B");
add_record("creep", "C");
add_record("conscience", "C");
add_record("dirty", "D");
add_record("distinguish","D");
add_record("exam","E");
add_record("excellent","E");
add_record("fool", "F");
add_record("full", "F");
add_record("game", "G");
add_record("good","G");
add_record("great","G");
add_record("high","H");
add_record("hyperbolic", "H");
add_record("intelligent", "I");
add_record("ion", "I");
add_record("joker","J");
add_record("korea","K");
add_record("lemon","L");
add_record("monster", "M");
add_record("operation", "O");
add_record("queen", "Q");
add_record("rust","R");
add_record("special","S");
add_record("terrific","T");
print_map();
search_record("exam");
search_record("special");
search_record("high");
search_record("lemon");
search_record("terrific");
}
이러한 결과가 나온다. 슬롯처럼 계속 늘어난다.
여기서 가장 중요한 것은 먼저 입력된 것이 리스트 뒤에 있다는 것이다.
'컴퓨터(Computer Science) > 자료구조(Data Structure)' 카테고리의 다른 글
[C언어] 자료구조 - Tree 트리 구현 -2 (0) | 2019.12.15 |
---|---|
[C언어] 자료구조 - Tree 트리 -1 (0) | 2019.12.15 |
[C언어] 자료구조 - Hash -오버플로우 처리 방법 및 기본 연산-2 (0) | 2019.12.15 |
[C언어] 자료구조 - Hash 해시 ,해싱-1 (3) | 2019.12.15 |
자료구조란 뭘까? (+추상자료형) (1) (0) | 2019.10.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