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IT 지식

포토샵 없이 포토샵하기 (온라인으로 사용하기) Online Photo Editor

게임이 더 좋아 2020. 1. 18. 16:11
반응형
728x170

우선 포토샵 다들 비싼거 알고있을 거다.

 

단순히 과제때문에 그렇게 비싼 포토샵을 산다는 것은 정말 비효율적이지만

포토샵만큼 편집프로그램이 좋은 것이 없는 것도 사실...

 

무료로 사용하고싶지만,,, 유료ㅠㅠㅠ

불법다운로드 하고싶겠지만,,, 참으시고

 

https://pixlr.com/editor/

 

Online Photo Editor | Pixlr Editor

Announcement Adobe Flash Player will no longer be supported by worldwide browsers soon. Thus, Pixlr Editor, which runs on Adobe Flash Player, will be phased out and replaced by the all-new smarter and faster PIXLR X. TRY PIXLR X NOW CONTINUE WITH EDITOR

pixlr.com

들어가봅시다 ㅎㅎ

 

 

 

크롬에서 킨거라서 플래시플레이어를 허용해달라네요 ㅎㅎ

허용해주면 들어가집니당 ㅎㅎ

 

 

 

 

??? 광고드럽게 많네???

 

ㅎㅎㅎㅎㅎ 세상에 공짜는 거의... 없죠?? 쓸라면 광고는 참아줍니다

 

 

 

위 사진이  진짜 포토샵

 

 

위 사진이 무료로 제공하는 포토샵툴

 

ㅎㅎㅎㅎ 조금 다르긴 한데 괜찮은 수준임

 

저기 위에 보면 언어도 바꾸고, 무료배경사진 사이트도 알려주고 괜찮은 것같음 ㅎㅎ

 

난 저 반창고모양 젤 많이쓰는데ㅎㅎㅎ 괜찮은 것 같음

 

그런데 온라인으로 구동하다보니까 

 

동작할 때 조금 느린 것은 감안해야할듯

 

 

그럼 2000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