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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ive objects basic movement, 기본적인 움직임 구현
- Basic movement from user input, 사용자 입력을 받아서 움직임 구현
- Constrain the Player’s movement, 움직임 범위 제한
- Destroy objects off-screen, 없어져야 할 오브젝트 제거
- Handle object collisions, 충돌 제어
- Make objects into prefabs, 프리팹으로 만들 수 있는 것
- Make SpawnManager spawn Prefabs, 프리팹 이용
- Position camera based on project type, 목적에 따른 카메라 위치
- Enemies, obstacles, projectiles & materials, 오브젝트의 디테일 구현
- Export a Unity Package backup file, 백업
- Create a background plane, 배경 구현
- Implement contextual music & sound effects, 적절한 효과음과 배경음
- Implement animations & visual effects, 적절한 애니메이션과 시각 효과
- Each level have to be visually distinctive, 많은 단계 구현 및 차이점
- pause, restart, Option, etc, 일시정지, 재시작, 옵션 등 메뉴 구현
- Scene is placed properly, 씬들이 적재적소에 존재
- Difficulties, 난이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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