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evelopment, 게임개발/개발

게임 제작 과정에서 한 번쯤 생각해야 할 체크리스트

게임이 더 좋아 2021. 3. 5. 05: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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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Give objects basic movement, 기본적인 움직임 구현
  • Basic movement from user input, 사용자 입력을 받아서 움직임 구현
  • Constrain the Player’s movement, 움직임 범위 제한
  • Destroy objects off-screen, 없어져야 할 오브젝트 제거
  • Handle object collisions, 충돌 제어
  • Make objects into prefabs, 프리팹으로 만들 수 있는 것
  • Make SpawnManager spawn Prefabs, 프리팹 이용
  • Position camera based on project type, 목적에 따른 카메라 위치
  • Enemies, obstacles, projectiles & materials, 오브젝트의 디테일 구현
  • Export a Unity Package backup file, 백업
  • Create a background plane, 배경 구현
  • Implement contextual music & sound effects, 적절한 효과음과 배경음
  •  Implement animations & visual effects, 적절한 애니메이션과 시각 효과
  • Each level have to be visually distinctive, 많은 단계 구현 및 차이점
  • pause, restart, Option, etc, 일시정지, 재시작, 옵션 등 메뉴 구현
  • Scene is placed properly, 씬들이 적재적소에 존재
  • Difficulties, 난이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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