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evelopment, 게임개발

파이썬 살짝 접고 C++ 다시 공부

게임이 더 좋아 2021. 3. 23. 05:01
반응형
728x170

 

파이썬으로 웹크롤링, NLP(자연어처리), 머신러닝, 딥러닝 살짝씩 공부해왔지만

게임업계를 위해서.. C++을 다시 공부해보려고 한다.

3년은 안한듯.. C#, C++ 같이 공부하려고 한다. 잘되었으면 정말 좋겠다. ㅎㅎㅎ

 

내가 파이썬을 좋은 언어라 생각했던 이유는

자연어와 가장 가깝다고 생각한 언어라서 그렇다. 또한 ; 을 쓸 일이 없다.우리는 말을 할 때 안녀엉 하세요. 해도 잘 알아 듣는다. 안녕하세요로 잘 알아듣는다.이렇게 찰떡같이 알아듣지는 못하지만 파이썬은 어느정도 알아서 걸러서 듣는 것이 있었다.

 

극단적인 예로 파이썬으로 게임을 만들었는데하지만 성능이 느려져서 게임 최적화가 안되어서 내 캐릭터가 죽었다? 면 빡칠 것 같다.그러지 않기 위해서라도 파이썬은 잠시만 안녕을 고하고 기계 친화적인 언어를 조금 더 공부해야겠다.

 

 

결국 언어는 자연어를 기계가 알아 듣게 바꾸는 것이다.때문에 큰 틀은 변하지 않겠지만익숙해진만큼 헷갈려서 고생은 좀 할 듯 싶다.

 

왜 언어를 바꾸냐고 묻거든, 내 게임을 위해서라고 답하겠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