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파이썬으로 웹크롤링, NLP(자연어처리), 머신러닝, 딥러닝 살짝씩 공부해왔지만
게임업계를 위해서.. C++을 다시 공부해보려고 한다.
3년은 안한듯.. C#, C++ 같이 공부하려고 한다. 잘되었으면 정말 좋겠다. ㅎㅎㅎ
내가 파이썬을 좋은 언어라 생각했던 이유는
자연어와 가장 가깝다고 생각한 언어라서 그렇다. 또한 ; 을 쓸 일이 없다.우리는 말을 할 때 안녀엉 하세요. 해도 잘 알아 듣는다. 안녕하세요로 잘 알아듣는다.이렇게 찰떡같이 알아듣지는 못하지만 파이썬은 어느정도 알아서 걸러서 듣는 것이 있었다.
극단적인 예로 파이썬으로 게임을 만들었는데하지만 성능이 느려져서 게임 최적화가 안되어서 내 캐릭터가 죽었다? 면 빡칠 것 같다.그러지 않기 위해서라도 파이썬은 잠시만 안녕을 고하고 기계 친화적인 언어를 조금 더 공부해야겠다.
결국 언어는 자연어를 기계가 알아 듣게 바꾸는 것이다.때문에 큰 틀은 변하지 않겠지만익숙해진만큼 헷갈려서 고생은 좀 할 듯 싶다.
왜 언어를 바꾸냐고 묻거든, 내 게임을 위해서라고 답하겠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Game Development, 게임개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읽기 시작한 책, Introduction to GAME DESIGN, PROTOTYPING, and DEVELOPMENT , Jeremy Gibson (0) | 2021.03.26 |
---|---|
Object Pooling, 오브젝트 풀링, 디자인 패턴 [Game Development] (0) | 2021.03.26 |
게임 개발자가 되는 법, To Become A Game Developer (0) | 2021.03.25 |
테스트와 피드백(User Testing & Feedback) 이 필요한 이유 [게임 개발] (0) | 2021.03.10 |
게임 개발자의 길,Game-Devloper Roadmap (0) | 2021.03.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