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K/생활의 지혜

수건을 오래 쓰려면? 짜는 방법이 다르다.[생활정보][자취팁]

게임이 더 좋아 2019. 8. 10. 13:17
반응형
728x170

수건은 정말 많이 세탁하죠.

그래서 헤지고 닳기 정말 쉽습니다.

이게 짜는 방법만 바꾸면 수명이 길어진다고 하는데요.


흔히 짤 때는 반으로 접고 비틀고 또 접고 비틀어서 물기를 짜내죠

그렇게하면 늘어나거나 울이 터져서 오래 못 쓰는데요.


그러니까 길게 세로로 늘어뜨리지 말고 가로로 넓게 펴서

주름잡듯이 쥐고 짜면 오래 쓸 수 있다고 합니다.



(얘 줄무늬 보이시죠?

가로로 쫙펴서 줄무늬대로 주름잡아서

물기를 짜내란 얘기입니다)


아마

그림을 첨부하자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니까 종이로 부채만들던 어릴적 기억을 되살려서

수건을 짜는 겁니다.

지그재그라 해야되나 이렇게

아무튼 이렇게 하면 수건 수명이 늘어난다고 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