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IT

미쳐버린 가성비, 샤오미 미밴드4 언박싱 [실사용 리뷰]

게임이 더 좋아 2019. 9. 26. 00:44
반응형
728x170

사실 산지는 꽤 되었는데

 

조금은 사용하고 리뷰를 써야되지 않나 싶어서 얘는 3주정도 써보고 리뷰합니다 ㅎㅎ

 

 

 

 

 

겉은 꽤나 깔끔하고 중국어로 써있습니다. 사실 얘 싸게사려고 중국에서 직구함 ㅎㅎ

그래서 중국어가 있나보네요

 

 

 

 

 

 

손가락 너무 디테일한데? 손톱자르길 잘했닼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본체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저기 얼룩이 묻은 것 같은 것은 필름 떼기전 ㅇㅇ

 

 

 

 

 

 

구성품이라곤 미밴드 전용 USB 충전기, 미밴드4 본체, 설명서 끝? 

여윽시 여기서도 가성비를 보여주네요. 맞습니다. 굳이 많이 넣을필요는 없죠.

 

 

 

 

 

뒷면은 궁금할까봐.. 넣음 ㅎㅎ

궁금하지 않다고요?? ㅇㅋ 넘어갑시다.

 

 

 

하지만 미밴드4 는 블루투스 기기이기 때문에,,,  혼자서는 아무것도 못하죠??? 라고 하고싶지만

혼자서도 하기는함;;; 아무튼 연동시킬 앱을 깔아봅시다.

 

 

 

 

 

 

 

설명서에 QR코드가 있는데 뭔소릴까여? 찍어봅시다.

 

 

 

 

 

 

먼가 앱스토어에 뜨네요.

저는 IPHONE XR 을 쓰고 있기 떄문에?? 앱스토어에서 Mi Fit 을 다운을 받습니다.

 

 

 

 

 

여러가지 설정들을 할 수 있죠??

 

카톡 알림도 받을 수 있고 알람기능도 있고 여러가지 있네요ㅎㅎ

 

제가 애용하는 것은 카톡알림과 알람기능입니닿

 

 

 

뭔가 기능을 켜면 배터리가 더 닳아요. 필요한 것만 켜놓으면 되겠습니다

 

우선 중국 내수용이라 중국어로 써있습니다.

하지만!!! 다음 글에서 한글 패치를 알아보도록 하고 

 

여기서는 2주간 느낀 점들을 3줄요약 ㄱㄱㄱㄱ

 

1. 배터리 개오래감 2주라그랬는데 기능 몇개 꺼놓으니까 더 감

2.알람기능 좋네? 진동으로 알려주니까

핸드폰 알람 개시끄러운것보다 좋음

3. 수면기능체크, 운동강도체크 아주 좋아 칭찬해

4. 타이머랑 스탑워치도 있어서 좋아 ㅋㅋ

5. 색상 블랙이어서 좋고 시계같아서 좋음

 

개인적인 소감이었고 일절 대가를 받지 않고 썼음을 맹세합니다.ㅋㅋㅋㅋ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