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환학생/가기 전

교환학생 가기 전 준비 [건강보험]

게임이 더 좋아 2021. 2. 12. 17:58
반응형
728x170

 

검색에서 해외장기체류보험이라고 치면 나온다.

 

나는 우선 마이뱅크를 했다.

그냥 대놓고 코로나 보장해준다길래..?

 

보험회사는 내용을 숨기는 것이 많다.

나중에 맨날 약관 안 읽어본 고객님 탓이에요~ 이러려고 ㅋㅋㅋㅋ

근데 얘는 코로나 보장해준다 대놓고 써있길래.. 해버렸다.

 

이게 고객과 회사의 믿음 아니겠나

솔직히 지금 시기에 저 말이 없어도 보장해준다 하더라도??

저 말이 써있어서 보장되는 것이랑 내가 전화해보니 그렇다더라 랑 조금 느낌이 다르잖어...

 

그래서 대충 든든인가 들어서 33만원?? 나왔다.

보장 내용에 아마도

해외 질병 보장에 코로나가 있는 것 같다.

물론 다른 보험에도 해외 질병 보장이 있지만 굳이 코로나가 포함되어 있다는 사실을 홍보하지는 않는 것 같다.

찾는 고객들에게만 제공하려고?? 이런 괘씸한 생각을..하지는 않을 거라는 생각이지만

 

아무튼 국내에서도 보장되는 보험이었다. 

 

해외장기체류보험 체크~ 는 건강보험 

-> 영문증명서 보내달라하자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