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맨날.. 하다보면 수정을 하거나 무엇인가를 하는데
왜 안돼? 하면 꼭 Play를 눌러놓은 상태여서 안되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쉽게 구별하기 위해 하나 소개하려고 한다.
지금 당장 Edit를 누른다
거기서 당장 preferences를 누른다
바로 Color로 들어간다
수많은 것들이 있지만 나머지는 익숙해서 버리고
Playmode tint를 보자..
?색이 없나?
하고 봤더니 있긴 하지만 우리가 눈치 챌만큼은 아니었다. 분명 Playmode를 누르면 살짝 회색빛으로 변하지만 생각안하면 그냥 그렇구나하고 넘어갈 정도다.
그래서 눈에 띄게 바꿔주기로 했다.
(204,204,54,104)로 했다. 마지막은 투명도
오줌 지린 LCD 액정같다. 하지만 Playmode인지는 누가봐도 알겠다.
사실 Preferences에서 모든 색을 바꿀 수 있다. 여기선 플레이모드를 구분하기 위해서 썼지만
다른 사람은 잘 쓰겠지 쓰는 것은 자기의 몫이다.
그럼 이만 ㅂㅂ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Game Development, 게임개발 > 개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GameObject 자연스럽게 회전시키기 [Unity 3D] (0) | 2021.02.23 |
---|---|
GameObject를 입력받아서 방향대로 움직이기 [Unity 3D] (0) | 2021.02.23 |
카메라 플레이어에게 고정하기, Unity 3D (0) | 2021.02.23 |
SerializeField의 개념 [Unity] (7) | 2020.04.15 |
[Unity] 2D에서 충돌하면 떨어뜨리기 (0) | 2020.03.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