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환학생/-ing

저탄고지 식단 살빠지는 이유.jpg [교환학생]

게임이 더 좋아 2021. 5. 20. 23:07
반응형
728x170

 

크로아티아에선 삼겹살이

1Kg에 약 6천원정도 한다. 싸게 사면 더 싸게 살 수도 있고

 

아무튼 저탄고지 식단을 위해

삼겹살을 샀다.

 

정육점에서 직접 잘라주어서...

비계많은 부위를 잘라주대??

근데 비계말고 살코기요. 를 말할 줄 몰라서.. 그냥 받아옴

 

후라이팬에 올려보니

 

음..

?? 하얀색이 더 많은 것 같은데????

 

이 때까지만 해도 그래 오늘은 그냥 먹자... 라고만 생각했다.

 

기름이 많으니 바삭하고 고소하겠구나라고 생각했다.

 

 

 

좀만 있다 잘라야지 하고

진심 바로 왔는데

 

????

 

 

 

돌겠네 ㅋㅋㅋㅋ 다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건지려 했는데

기름 겁나 나와서 기름 다튀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저탄고지는 살빠지는 식단이다.

 

왜냐하면 저(that) 탄(burned) 고지( pork valley) 

 

먹을 게 없기 때문.

 

 

저탄고지가 아니라  ㅈㄴ탄고기임

 

 

** 아...

고기 타서 연기나서 집 뿌옇게됨

 


**5.21 추가

고기 또 먹었다

삼겹살 먹다가 토함..

진심 느끼해서 구역질함

 

 

아니.. 쌈장, 쌈채소, 파채, 김치 없는 삼겹살은 최악이다.

왜 여기서 삼겹살이 싼 지 알겠고

왜 저탄고지가 살빠지는 줄 알겠다.

지방만 먹으면 드럽게 맛없음 

 

집은 역시 뿌옇게 연기로 가득찼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