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교육

[어학점수/토익] 토익어플"빅플"로 공부해본 후기

게임이 더 좋아 2019. 10. 27. 18:24
반응형
728x170

 

빅플을 쓴지 어언 1달 가까이... 물론 시험기간이라.. 많이 사용은 못했지만

그럭저럭 사용했다고 봐줄 정도는 되는 것 같다.

토익점수 올랐으면....ㅋㅋㅋㅋㅋ 욕심인가

 

 

"해커스빅플"이 뭐냐??

 

 

 

 

 

 

 

전의 글에다도 써놓았지만 그래도 다시 한 번 빅플을 소개하자면..?

토익어플이다. 토익을 독학할 수 있게 도와주는 그러한 어플이다.

 

 

 

 

 

 

 

 

 

 

내가 전에 쓴 글이나 사진들을 보면 알 수 있다.

이제 내가 1달정도 써본 후기를 말해주겠다.

 

 

 

 

 

 

 

실제 사용

 

 

사용을 어떻게 했냐면

시험을 보고 시험문제에 대한 취약유형만 계속 공부했다.

토익점수 올리기 가장 쉬운게 틀리는 유형 또 풀어서 안 틀리게 만드는거다.

 

 

 

LC/RC 둘다 있는데 나는 LC는 잘 집중이 안돼가지고 RC위주로 했다.

이렇게 취약유형을 알려주고 다시 풀 수 있게해준다.

LC도 또한 그렇다.

 

 

 

 

 

 

 

저 눈부신 오답률....  0이 완전한 숫자라 그랬거늘... 

하늘 높은줄 모르고 치솟는 오답....ㅠㅠ

 

 

 

 

 

 

 

토익독학으로 공부할 때 가장 힘든점... 무한 반복ㅋㅋㅋㅋ

근데 해설지 일일이 찾아가면서 보는 것 보다는 토익어플 이용하는게 훨씬 편했다.

해설지 뒤적였으면 벌써 딴짓했음ㅋㅋㅋㅋ

 

 

 

 

 

 

또 좋은게 ㅋㅋㅋ 분석해주는 건데.. 내가 본 시험마다

내가 남들과 비교했을 때 어떤 것들이 부족한지 어떻게 향상시킬지

인공지능이 말해줌 그것도 좋다 선생님이 있는 기분이야

 

 

 

 

 

시험보다가 점수가 드럽게 안나왔는데 분석레포트에서 어려운 시험이었다

라고 하면 ㅋㅋㅋㅋ 자기합리화 한다음 다시

오답분석 ㅋㅋㅋㅋ

 

 

 

분석레포트가 위와 같이 저런 식으로 나오는데 도움이 크다곤 말 못하겠지만

도움이 안된다고도 말 못함 ㅎㅎ

솔직히 토익어플 처음 써봤는데 괜찮은 것 같더라ㅋㅋㅋ 1달가지고 토익점수 조지려면

조질 수 있었는데,,, 시험기간이라서 ㅎㅎㅎ 핑계좋다

 

 

 

 

시험기간이 아니라 여유가 있고

"빅플"을 다운받아서 나도 토익독학으로 박살내고 싶다

라는 마음을 가졌으면?

 

 

 

 

밑에 링크로 들어가서

 좀 더 알아보고 다운받으면 된다.

이벤트도 한다는데??

 

이벤트 내용이 아마...

 

"출석 or 성적 딱 1개만 해도 100% 수강료를

환급 받을 수 있는 토익+토스+오픽+취업 0원 무제한 패스 / 출석만으로

100% 수강료+응시료를 환급 받을 수 있는 첫토익 하드캐리 0원반에서

빅플 무제한 이용권도 함께 받을 수 있다는데"

 

직접가서 확인바란다

 

(아이패드로 해봤는데 ... 폰을 제외한 기기는 화면크기 안맞는듯...?)

 

https://tv.naver.com/v/8910780

 

[해커스토익 빅플] 토익시험에서 틀릴 문제만 골라서 공부한다!

해커스 토익,토스,오픽 1위 학원&인강 | 실제 토익 시험장에서 내가 틀릴 문제만 골라서 공부할 수 없을까? 해커스토익 빅플 무료받기 ☞ https://bit.ly/2KO6NIv 14년 연속 토익 1위 베스트셀러 교재 중 나에게 꼭 필요한 문제만 풀고, 토익인강 1위 해커스 스타강사 강의로 누구보다 빠르게 토익 스펙 완성하고 싶다면? 1:1 인공지능 토익튜터 해커스토익 빅플★ 출석 or 성적 딱 1개만해도, 토익+토스+오픽+취업인강+빅플 0원! ☞ htt

tv.naver.com

 

 

 

 

 

https://is.gd/HakFSA

 

토익문제 풀이 1:1 학습어플 해커스 토익 빅플

무료로 빅플받고, 인공지능 기술로 토익 공부하기!

champ.hackers.com

 

 

 

 

 

 

너무 길어서 보기 싫은 사람도 있으니 3줄 요약하자면

1. 내 약점이 뭔지 알려주는 어플

2. 뭐해야 될지 모를 때 시켜주는 어플

3. 해커스토익이 보장하는 문제로 푸니까 안심되는 그런 어플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