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교육

해커스톡 영어회화 10분의 기적 - 아는 단어로 말하기 [해커스톡 후기]

게임이 더 좋아 2020. 2. 23. 16:54
반응형
728x170

 아는 단어는 많은데 실제로 쓰는 단어는 진짜 없다...

어떻게 해야하지...

 

 


 

 

교환학생을 준비하면서 스피킹을 공부해야하는데 저번에는 유명인 따라하기로 공부했다면

이번에는 아는 단어로 말하기를 공부해보려고 한다.

"영어회화 해커스톡 10분의 기적: 아는 단어로 말하기" 는 누구나 아는 단어로도 대화를 할 수 있게

일상에서 많이 쓰는 숙어랄까? 그런 것들 위주로 예문공부와 발음을 알려주는 강의이다.

해커스톡 후기를 봐도 괜찮아 보이더라.

 

 

 

 

 


우선 강의에 사용된 교재와 강의에 대한 설명을 해보자면

 

 

패턴으로 공부하는 위주의 강의

 

 

 

 

 

 

누구나 아는 쉬운단어로 일상회화를 가능케하는 강의라는

"영어회화 해커스톡 10분의 기적" 강의

 

 

 

 

 

 

https://www.youtube.com/watch?v=fnXLZeDFq6o

위 링크 클릭하면 어떤 강의를 하는지 알려주는 페이지로 넘어갑니당.

 

https://bit.ly/2FW4u6b

 

영어회화 제니리의 10분의 기적 패키지 l 영어회화인강 1위 해커스톡

영어회화,10분영어,패턴영어,생활영어,제니리,해커스회화,회화인강,기초영어,영어인강,베스트셀러,영어회화책,기초영어회화,영어기초,여행영어

talk.hackers.com




 

 해커스톡 영어회화 10분의 기적 : 아는 단어로 말하기 
(클릭하면 교재소개페이지로 넘어갑니다)

 

 

 

 

 


 

 

강의를 들으면서

 

 

 

 

다른 선생님이시네요. 우선 처음에는 go라는 쉬운단어부터 시작해서

부담없이 10분을 투자할 수 있어서 좋다.

 

 

 

 

 

 

 

강의에서 해석들이 다들 딱딱하게 직역한 것이 아니라 의역한 것 

다시 말해서 일상에서 충분히 쓸 수 있게 해석이 되어서 다른 문장을 만들 때에도 쉽게 만들 수 있고

이해하기 쉽게 해놓아서 좋았다.

 

 

 

 

 

 

이렇게 간단한 단어 2개로...

가다 (go) 는 아는데 나가다??? 는 뭐지?? 라는 의문을 명쾌하게 해결해주시는 선생님의 설명

 

 

 

 

 

 

저렇게 예문도 쉽고 자주 쓰이는 것으로 들어주셔서 이해하기 편했고 아까 말했다시피

해석도 자연스러워서 좋았다.

 

 

 

 

 

 

같이 말하는 시간과 발음도 좋으셨고 우선 솔직히 10분도 안걸려서 단어 하나 배우고 가서 좋았다.

 

나는 노트에 적기보다는 아이패드로 필기하면서 강의를 봤다.

 

또 항상 복습을 하고 넘어가주셔서 좋았다.

 

 

 

 

 

아이패드로 써도 글씨는 ,,, 잘 써지지 않는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 머리에만 잘들어오면 됐다 

 

 

 

 

 

 

 

또한 강의들으면 MP3도 주고 강의도 주고 레벨테스트도 제공한다.

 

 

 

 

 

 

모바일로도 이렇게 볼 수 있고 단어장도 있어서 시간 날 때마다 보기 좋다 ㅎㅎㅎ

단어는 다 알고있기 때문에 단어장이 비어있는 것이다 ㅎㅎ

 

 

 


해커스톡 후기

 

1.기본영어회화에 도움이 된다.

정말 기초적인 단어로 공부하고 익히기 때문에

기본 중에 기본을 배울 수 있고 이제 실제로 써먹을 수도 있을듯한 자신감을 준다 ㅎ

 

 

2.온라인과 오프라인 둘다된다.

강의가 10분 이내여서 다운로드해서 봐도 부담스럽지 않고

온라인으로 스트리밍해도 괜찮다. 10분이라는 특성을 잘 이용한 것 같다.

 

 

3. 10분이라 그런지 수준이 높지는 않음

10분안에 모든 것들을 설명해야해서 그런지 그렇게 수준높은 말을

하고싶다면 이 강의는 조금 쉬워서 다른 강의를 듣는 것이 좋을듯 하다.

 

 

쉬운 영어도 못하는 나지만 ㅎㅎㅎ 이걸로 연습했으니

뭐라도 말하겠지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