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교육

해커스톡 영어회화 10분의 기적 - 유명인처럼 말하기 [해커스톡 후기]

게임이 더 좋아 2020. 2. 8. 11:56
반응형
728x170

토익은 저번에 공부했는데 

스피킹은 어떻게 공부하지...?

 


 

교환학생을 준비를 하면서

토익이 Reading 과 Listening을 길러줄 수 있다면 

Speaking 은 어떻게 기를까 생각했었는데 영어강의를 찾아보다가

영어인강추천을 검색해서 찾아보다가 "영어회화 해커스톡 10분의 기적: 유명인처럼 말하기" 라는

강의를 발견해서

기본영어회화실력을 길러주는데 도움이 된다길래

이번에 들어보기로 했다.

 


우선 강의에 사용된 교재와 강의에 대한 설명을 해보자면

 

 

 

진짜 내 집중력도 10분정도인데 ㅎㅎ

 

 

 

https://bit.ly/2FW4u6b

 

영어회화 제니리의 10분의 기적 패키지 l 영어회화인강 1위 해커스톡

영어회화,10분영어,패턴영어,생활영어,제니리,해커스회화,회화인강,기초영어,영어인강,베스트셀러,영어회화책,기초영어회화,영어기초,여행영어

talk.hackers.com

위 링크 클릭시 강의 소개로 넘어갑니당 

 

 

 

https://www.youtube.com/watch?v=fnXLZeDFq6o

위 링크 클릭하면 어떤 강의를 하는지 알려주는 페이지로 넘어갑니닿

 

 

 

 

교재명: 해커스톡 영어회화 10분의 기적 : 유명인처럼 말하기

(클릭하면 교재소개페이지로 넘어갑니다)

 

 

 

 


 

 

강의를 들으면서

 

 

 

 

 

 

 

강의같은 경우에는 실제 유명인들의 대화나 연설문에서 가져왔다고 하는데

완성도 높은 문장 + 실생활에 쓰이는 문장으로 배우니깐

회화에 직접적으로 도움이 될 것 같은느낌?

또한 선생님의 발음이 좋아서 따라하기에도 좋다

 

(현장강의라서 ㅋㅋㅋ 내가 현장에 있는 기분?? 좋았다) 

 

 

 

 

 

 

이렇게 패턴으로도 잡아주고 예문으로도 잡아줘서 

내가 직접 쓸 수 있는 표현으로 만들어주고 연습하게 해줘서

내 표현으로 만들 수 있게 해주신다.

적으면서 들으면 좋을듯

나는 A4용지에 적으면서 들었다.ㅎㅎ

 

 

 

 

 

 

 

마지막에는 오늘 했던 표현들의 복습까지 10분으로 영어 표현 2가지를 자기 것으로 만든다는 것이

정말 큰 장점인 것 같다.

표현 2개가 매일매일 쌓여서 회화가 만들어질 것 같은 느낌이 든다ㅎㅎ

 

 

 

 

핸드폰으로도 이렇게 할 수 있다

 

 

 

솔직히 집에서 10분이 있는 것은 진짜 어려운데 

핸드폰으로 가지고다니면서 10분이면 버스기다릴 때??

영상을 못보겠으면 저렇게 MP3까지 제공해줘서 좋다 ㅎ

 

 

 

 

물론 컴퓨터에서도 이렇게 많은 자료를 제공한다

 

 

 

 

컴퓨터에서도 저렇게 많은 자료들을 제공해서

책은 물론이고 자료까지 기초영어회화에 도움을 줄 수 있어서 좋다.

 

 

 

 


 

강의가 좋다고 생각한게 몇가지 있는데

 

1. 시간이 길지 않다.

정말 시간이 길지않아서 부담없이 지루해지려하면 딱 끝나서 좋다.ㅎㅎ

살다보면 버스나 지하철기다리는 시간이 많은데 이거 1편 보면 지하철이 와있어서 좋았다.

 

2. 패턴의 응용과 반복으로 체화

영상에서 몇개의 패턴과 응용이 나오는데

선생님이 따라하는 시간과 응용까지 함께해주셔서 편하게 말할 수 있고

여러번 말하다보면 입에 익어서 좋다.

 

3. 엄선된 패턴, 자료

아무자료나 가르치시는게 아니라 완성도 있는 문장과 실생활에서

많이 쓰이는 문장의 패턴을 이용해서 바로바로 써먹을 수 있는 표현이라 좋다.

 

 

 

 

같이 영어회화 좀 늘려서 외국인이랑 말좀 해보자 ㅎㅎ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