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K/해외 직구

베바고시 합격, 노트북 직구 성공 [ 베스트바이,Bestbuy]

게임이 더 좋아 2020. 11. 25. 12:25
반응형
728x170

노트북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을 보던 중

완전 꿀 딜이 있어서 보게 되었고

 

 

 

개꿀딜이길래 바로 질러버렸습니다.

 

다행히 30분 안에 cancel 메일이 안와서... 맘은 놓였지만 3일 동안 get it ready만 뜨길래... 설마???

하고 있었는데

 

약 3일만에 배송이 시작되었습니다.

 

 

사실 미국과 우리나라는 13시간정도 차이가 나기 때문에 오차가 있겠지만 어쨌든 

1번 시험보고 바로 베바고시 합격했네요 ㅎㅎ

 

 

 

여기서 어떻게 합격했냐...? 라고 물으실텐데

 

나의 작업환경

브라우저: Internet Explorer;

카드: 국내 마스터 카드(국민)

주소: 장난 안치고 그냥 배대지( 유명한 곳임)

전화번호 : 장난 안치고 배대지 번호( 유명한 곳)

그냥 했습니다.

 

 

주소 장난쳐야하니, 번호 장난쳐야하니, 카드가 뭔고 하니 배대지는 인기가 없어야하느니

그런거 없었습니다.

베바는 랜덤이었던 것이었습니다. ㅎㅎㅎ

 

다들 원하는 직구 하시고 노트북오면 후기나 써야겠습니다. ㅎ

 


 

배송 중에 사라지기도 한다는데.. 그것만 없으면 성공

시험은 합격했는데... ㅋㅋㅋ 성적표까지 받을 수 있을지??

 

---다음 글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