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문화

[잠실/송파] (실내데이트) 석촌 볼링장 가격 이용후기

게임이 더 좋아 2020. 2. 11. 12:29
반응형
728x170

 날도 추운데 밖에서 놀기 뭐해가지구

안에서 놀려고 찾다가 볼링장을 찾았다.

 

볼링 친지 정말 오래됐는데,,, 지금도 잘...칠 수 있을까????ㅎㅎ

오랜만에 쳐보기로 했따 ㅎㅎ

 

(이용관련 정보는 맨아래!!)

 

https://place.map.kakao.com/18243570

 

석촌볼링장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 365 태문빌딩 지하1층 (석촌동 174-2)

place.map.kakao.com

(티스토리라서 네이버지도 안쓰고 카카오맵씀)

위치는 이렇다.

 

 

 

 

 

 

석촌역 8번 출구에 위치하는데 정말 입구 바로옆에 있다. ㅋㅋㅋㅋ

 

 

 

 

 

 

이렇게 계단이 있는데 한층만 내려가면 바로 볼링장이 보인다 ㅎㅎ

 

 

 

 

 

볼링장 입구인데 깨끗하니 잘해놨다.

영업시간 보니까 해뜨기 전까지 운영하나보다.

 

 

 

 

 

 

 

내발은 265정도니까 60 ㅋㅋㅋㅋ 기적의 계산법

그리고 양말은 필수니까 양말은 꼭 신고가길.. 여름에도 신고가야지..?

 

 

 

 

 

 

그리고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이벤트??? 뭐지??? 라임이가??

 

 

 

 

 

 

 

직원분이 알려주셨는데 저기 레인끝에 이상한 볼링핀이 있는데 그게 라임이고 랜덤으로 배치되는데

라임이가 1번위치일 때 이벤트를 참여할 수 있다고 한다. 직원분 불러야 하고 ㅎㅎ 

근데,, 나는 라임이가 1번이 아닐때만 스트라이크를 칠 것 같은 예감이....ㅠ

 

 

 

 

 

 

 

아쉬운건 가벼운 공이 없다 ㅠㅠ 7파운드가 가장 가벼운거여서... 여자친구가 무거워서 혼났다 ㅠㅠ

 

 

 

 

 

 

 

여기다는 가방을 넣을 수도 있고 아우터를 넣을 수도 있고 수납공간이 마련되어있어서 좋았다 ㅎㅎ

롱패딩 여기다 넣어야지

 

 

 

 

 

 

 

볼링장에 이렇게 의자도 많고 카페도 있다 ㅎㅎ 볼링하다 잠깐 쉬고싶을 때 오는건가보다

 

저거는 컵홀더인데 12개정도 있네? 좀있다가 사먹어야겠다.

 

 

 

 

 

 

이렇게 이용수칙도 적혀있어서 저대로만하면 처음하는 사람도 괜찮을듯!

 

 

 

 

 

 

 

실전볼링 ㅋㅋㅋㅋ 재밌다 오랜만에하니까 ㅎㅎ

 

 

 

 

 

 

하다보니까 목말라서 에이드먹으려구 왔다 ㅎㅎ 오랜만에 운동하니까 목타네

 

 

 

 

 

 

 

인스타 감성은 아직도 멀고도 험하구나... 어떻게 찍어야대지,,,ㅠ

 

 

 

 

 

 

음료수를 먹었더니 화장실을 가고싶어가지구 

화장실을 가려고하니... 외부에 있어서.. 볼링화 착용하고 나갈뻔했다.. 

신발은 꼭 갈아신고나가자 ㅎㅎ

 

 

 

 

볼링 다 끝나구 손씻으러 또 화장실가야하나 싶었는데 다행히 여기에 딱 세면대만 있어가지고

손만씻고 나올 수 있어서 좋았다 

 

볼링 오랜만에 치니까 꿀잼ㅋㅋㅋㅋ 손목아프니까 나중에 또 오랜만에 치러와야겠다 ㅋㅋㅋㅋㅋ

 

 

 

 

이용관련 정보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