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교육

첨삭까지 해주는 전화영어 파고다 토쿨 [전화영어]

게임이 더 좋아 2020. 10. 4. 18:30
반응형
728x170

전에 이어서 몇번 수업을 진행해봤습니다.

그 후 첨삭까지 진행해준다는 첨삭을 해봤습니다.

 

 

 

사실 여기서 첨은 어디있는지 알 수 없고 삭만 있었습니다.

사실 문법적으로 틀린 부분만 고쳐준다면 맞춤법 교정기와 다를 바가 없는데 전문 첨삭이라 해놓고 이렇게 운영하는 것은 아쉬웠습니다. 내용적으로나 글 구성적으로 첨삭이 진행된다면 물론 어려워질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이렇게 "전문첨삭"이라는 타이틀을 달고 진행할 것이라면 제대로 했으면 하는 바람이 있습니다.

 

 

 

그리고 피드백이 있네요.

 

 

 

 

매주 진행되는 피드백이 읽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좋아요. 왜냐하면 좋은 말을 써놨거든요 ㅎㅎ

 

 

외국인에게 이런 찬사를 받다니.. 물론 대답을 준비를 잘하긴 했지만 ㅎㅎ 이런 칭찬받으니 기분이 좋네요. 

유일한 영어 공부 동기 부여 요소가 여기있습니다. 매일 달라지는 피드백.. 선생님과 1대1 관계라는게

느껴지는 글입니다. 

 

 

그리고 또한 파고다 토쿨에서 나온 책이 있는데요.

 

전치사에 대한 내용을 써놓은 책입니다. 

솔직히 한국어에서 관용어가 제일 어렵면 당연히 영어에선 전치사가 어렵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고

전치사와 합쳐진 숙어가 너무 많아서.. 어려운데 그걸 콕 집어내주는 책인 것 같습니다.

 

 

 

 

 

구성방법이 정말 전치사 자체를 익힐 수 있는 최적의 구성이어서 좋았습니다.

 

 

 

 

luv-n-interest.tistory.com/19?category=801613

제가 쓴 글과 거의 일치하는 모습을 볼 수 있죠..?

가 공부를 헛되이 한 것이 아니란 것에 또 뿌듯함을 느끼고 갑니다.

 

 


 

http://bitly.kr/sCzkjTBQls

영어회화하면서, 전화영어 하면서 맨날 ~대해서 하면 about만 쓰곤 했는데

책으로 공부해서 더 원어민스러운 표현을 공부해볼랍니다. ㅎㅎ

아쉬운 점도 있지만 전화영어 끝나고 나면 영어 잘해져있겠죠?? 그랬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