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환학생/-ing

자그레브 운동할만한 곳 [교환학생]

게임이 더 좋아 2021. 2. 22. 23:51
반응형
728x170

 

나는.. 극한의 맨몸충이기 때문에 절대 헬스장, Gym을 가지 않는다. 그러나 여기와서 운동 하지 않은지 거의 1주일

뭔가 게을러지는 것 같고 살찌는 느낌이다. 

그래서 문틀 철봉을 찾으려 했다. 

그래서 pull-up bar를 쳤더니 무슨 거지같은 bar(술집) 이 나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걸 원한게 아닌데

 

그래서 우리나라의 놀이터처럼 철봉이 있지 않을까하여

구글에 playground를 쳐봤다.

 

진짜 놀이터나옴.. ㅋㅋㅋ 하지만 나는 절대로 포기하지 않지..

결국 찾아냈다. 바로 이 링크를..

calisthenics : 맨몸운동이란 뜻

calisthenics-parks.com/

 

Calisthenics Parks - Street Workout Spots Map - Home of the bars

Find Calisthenics & Street Workout Spots worldwide. The best locations for Outdoor Fitness & Bodyweight Training. Pull-up bars, bars, monkey bars and much more. Home of the bars.

calisthenics-parks.com

 

지도를 보여주면서 맨몸운동 공원이 어딨는지 

요기 있네

 

오 근데

진짜 철봉만 있네 ?

 

직접 가보고 사진 남기겠다.

 

 


 

갔다왔는데 사진 못찍음 데헿 

근데 이제부터 맨날 갈 예정 아침에 가야겠다.

풀업 5셑

푸시업5셑 기본으로하고 

나머지 맘대로 놀다와야겠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