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영화

닥터 두리틀, Dolittle (2020) 후기 + 쿠키영상 있음[영화리뷰]

게임이 더 좋아 2020. 1. 9. 01:37
반응형
728x170

스포를 당해도 전혀 무리가 없는 스토리이긴 하지만 스포가 없는 글이다. ㅎㅎ

쿠키 영상 있다. 있긴있는데 ㅎㅎㅎ ,,, 안봐도 될 듯하더라...ㅋㅋㅋㅋㅋㅋ

 

개봉 당일 보러간 영화이고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팬이라 보러간 것도 있다 ㅎㅎㅎ

처음부터 바로 말하자면 한끗차이로 재미있고 없고가 갈릴뻔했다.

이 영화 또한  나름 괜찮게 본 영화다.

단 뭐 스토리나 그런 것들을 기대하고 보기엔 조금 무리가 있는 영화였다.ㅎㅎㅎ

 

솔직히 동물들이 말 웃기게 안했으면 로다주 나오고 뭐고간에 정말 재미없어질 영화였다.

그래도 다행히 성우들은 말도 잘하는 배우들 나와서 좋았다 ㅎㅎ

 

 

ㅋㅋㅋ 케빈이 제일 웃긴듯ㅋㅋㅋㅋㅋㅋ

 

하여간 다람쥐 중에서 재미없는 캐릭터를 본적이 없음ㅋㅋㅋㅋ

 

아무튼 전개가 그냥 동물들과의 대화로 이어지는데 생각 없이 보면 정말 괜찮게 볼 수 있다.

 

 

그런데 여기서 느낄 수 있는게 

내가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를 좋아한건지 토니 스타크를 좋아한건지 느낄 수 있다. 

 

ㅎㅎㅎ나는 아마도 토니 스타크를 좋아한 것이 아닌지...

이 영화가 다른 사람이 나와도 괜찮을 거란 인상을 받아서 그렇다.

 

캐릭터가 정말 무섭다... 아이언맨으로 한 번 잡히니까

다른 영화의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너무 어색하고 이상한 느낌이다.

그저 내 개인 의견이다. 토니 스타크의 말발을 보여줄게 아니면

다른 사람이 더 나을거라는 생각도 했다.

나만그럴지도...?ㅋㅋㅋㅋ

 

참신한 소재도 아니고 참신한 스토리는 아니지만

그래도 볼만했던 영화였다고 생각한다. ㅎㅎㅎ 리뷰는 짧게 끝 ㅎㅎ

딱히 정말 더할나위 없음 말로 전개되는 코미디 좋아하면 보자

로다주 좋아하면 보자

토니스타크를 좋아하면 보는 거는 고려해보자 ㅎㅎㅎ

 

+그래픽은 볼만했었더라 ㅎㅎㅎ

반응형
그리드형